교토 근교 숨은 명소 아라시야마 공원 가메야마지구 산책하기 좋은 곳 추천해~!!!

아라시야마 여행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산책을 원한다면 아라시야마 공원 가메야마지구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메야마지구-썸네일

아라시야마 공원 가메야마지구

아라시야마 대나무숲의 북적거리는 사람들 사이를 빠져나와 좌측으로 가면 가메야마지구가 시작됩니다.

아라시야마-대나무숲-북쪽-출구

귀여운 푸드트럭에서 어르신 두 분이서 커피를 팔고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아침에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해 봅니다.

푸드트럭-카페

가메야마지구 공원에 이정표입니다. 오코치산소 정원으로 가는 길도 있고 다 생소한 곳이지만 다음에는 한번 이곳저곳 다녀오고 싶습니다.

공원-이정표

산책로를 걷다가 널찍하게 펼쳐진 잔디밭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쉬어 가기로 합니다. 바쁘게만 다녔던 여행이지만 한 번씩 이런 여유도 필요한가 봅니다.

공원-잔디밭

공원 뒤편으로는 언덕이 있는데 사람들이 올라가길래 궁금했는데 저기로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패스~!!! ㅎㅎㅎ

커피를 먹고 다시 길을 나섭니다. 앞으로 걷다 보니 아래로 내려가는 숲길이 나옵니다. 풍경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아라시야마-공원-숲길

아라시야마 공원의 아침 햇살과 숲들이 참 좋았던 곳으로 기억됩니다. 그 길에 서서 찰칵~!!!

내리막길-사진-촬영

내리막길을 내려오니 작은 광장이 나옵니다. 아름다운 단풍이 물들어 가고 있는 풍경이 가을임을 실감케 합니다.

가메야마지구-광장

친구가 사진을 찍어준다길래 냅다 달려 포즈를 잡아봅니다. 오늘 친구 녀석이 서비스가 좋습니다.

광장-사진-촬영

일본의 가을 하면 교토라는데 아직 단풍이 절정이지 않음에도 아주 이쁜 풍경이었습니다.

아라시야마-가을-단풍

가쓰라 강변으로 가는 길

광장 끝에는 작은 움막 쉼터가 있습니다. 계속 직진하면 아래 강변으로 가는 길이 나오고 우측으로 가면 단풍 명소 "유사이테이"가 있습니다.

광장-쉼터

아래 가라쓰 강이 흐르는 강변으로 가는 길은 숲속에서 지저귀는 새소리와 시원한 바람이 참 좋았습니다.

강변-가는-길

이 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 강변을 따라 걸어보길 추천합니다. 저는 아라시야마 치쿠린 대나무 숲보다 이곳 가메야마지구가 훨씬 좋았기에 꼭 한번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아라시야마-공원-가메야마지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