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 여행을 하면서 한 번쯤 들릴만한 곳 중 하나가 바로 히타 역입니다. 히타역은 히타처럼 크진 않지만 주변에 여행 마무리로 쇼핑하기 좋은 드럭스토어와 이온몰도 함께 있기 때문에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히타역 포토존
히타역은 JR역으로 규다이 본선이 다니는 역입니다. 역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 주소 : 11-1 Motomachi, Hita, Oita 877-0013 일본
히타역은 곳곳에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일본 소도시만의 고즈넉함이 묻어나서 좋았습니다.
히타역 중앙으로 나오면 나무로 만들어진 히타 로고가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대놓고 "나는 포토존이야"를 외치듯이 히타 로고(HITA) 중간에 "I"가 빠져 있습니다.
넵~!!! 그렇습니다. "I"가 빠진 곳에 서서 사진을 찍으면 되겠습니다. 찰칵~!!!
이곳에서 멋지게 사진을 찍고 다음 포토존으로 가봅니다.
히타 여행 후기에서 가장 많은 사진을 담는 동상 중 하나가 바로 "리바이 동상"입니다. 히타역 중앙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도로변 우측에 동상이 있습니다.
리바이 동상은 2019년 진격의 거인 성공을 기념하고 작가 이사야마 하지메를 기리기 위해 세워졌다고 합니다.
히타 역에 방문했다면 이 두 곳의 포토존은 꼭 잊지 말고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히타역과 주변을 다니다 보면 역 좌측 도로 건너편에 독특한 건물 Takase Building이 있습니다.
층별 창문에 진격의 거인을 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조명이 켜지기 때문에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히타역 주변 쇼핑할 곳
히타역 주변에는 세븐일레븐과 로손 두 곳의 편의점이 있습니다. 걸어서 5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 이온몰
숙소가 히타역 바로 옆이라 편의점 보다 이온몰을 더 많이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22시까지
이온몰은 일본 슈퍼마켓으로 규모도 꽤 있고 먹거리도 많이 있으니 히타 여행 시 호텔이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드럭스토어 모리
드럭스토어 모리는 히타역 좌측 도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지점 명칭은 "Drug Store Mori Hita Ekimae"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 자정 12시까지
돈키호테에서 살 수 있는 웬만한 것들은 다 있으며 하카타의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 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하다고 하니 히타를 여행한다면 쇼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