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필수 맛집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파르코점 웨이팅 후기

후쿠오카를 여행하면서 한번은 가보게 되는 곳이 바로 키와이먀 함바그입니다. 텐진에는 파르코점이 있고 하카타역 주변에  하카타 본점과 역 지하점이 있습니다.

키와미야-썸네일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파르코점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파르코점은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늘 웨이팅 줄이 있기 때문에 찾는 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키와미야-함바그-텐진-파르코점

📍 주소 : 2 Chome-11-1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 저녁 20시 30분까지

여행 첫날.

호텔에서 짐을 대출 풀어헤치고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로 키와미야 함바그 (Kiwamiya Hamburg)로 가기 위해 파르코 백화점으로 가봅니다. 늦은 오후라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습니다.

파르코-백화점

함바그 집은 백화점 지하 1층에 있기 때문에 지하로 내려가 봅니다. 가게 간판은 검은색 동그라미 접시 디자인에 빨간색 일본어가 들어가 있으니 간판과 이정표를 보고 찾아가면 됩니다.

파르코-백화점-지하1층-식당-종류

 오후 5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줄이 길게 서있습니다. 이곳은 늘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식사 시간을 피해서 오면 그나마 빨리 들어갈 수 있습니다.

키와미야-함바그-웨이팅-줄

키와미야 함바그

✅ 주문하는 법

1.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메뉴판을 줍니다. 한국어 메뉴판도 있습니다.

추천 메뉴는 "키와미야 햄버거 스테이크 세트" 메뉴입니다.

2. 사이즈는 S, M, L, D가 있는데 성인 남성일 경우 L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3. 소스는 가장 많이 먹는 것은 "달콤 소스"입니다. 50엔 추가 시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와사비 + 간장을 추천합니다.

4. 토핑은 무조건~!!! 꼭~!!! 계란을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있는 것과 없는 것 둘 다 먹어봤는데 차이가 큽니다.

5. 세트 메뉴로 선택하면 450엔에 압, 미소된장국,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 됩니다.

세트-메뉴-추가

회전율이 빨라서인지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겉옷 같은 경우 냄새가 베일 수 있으니 입구 직원에게 부탁하면 따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직원 안내에 따라 테이블에 앉습니다. 가게 안은 작기도 하고 의자 사이가 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잠시 후 더디어 함바그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지글지글 막 기름이 튀기 때문에 앞치마 꼭 착용해 주시구요~!!!

키와미야-함바그-스테이크

함바그 스테이크를 먹는 방법은 다져진 소고기 패티를 조금씩 때어 원형 불판에 올려 구워 소스에 찍먹하면 됩니다.

스테이크-먹는-방법

불판이 식으면 직원에게 요청하면 다시 데워줍니다.

빠르게 스테이크를 구워 먹고 꼭 후식으로 먹어야 하는것 ~!!! 바로 소프트아이스크림입니다. 맛있으니 꼭 드시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 영수증

23년 기준 함바그 스테이크 l 사이즈는 1,580엔이었는데 현재(25년 기준) 1,680엔입니다.

계란 추가는 150엔으로 동일하고 세트 선택 시 400엔에서 450으로 인상.

나마비루는 537엔에서 590엔으로 올랐고 콜라는 390엔입니다.

함바그-계산-영수증

메뉴판 가격을 볼때 큰 글씨는 소비세 미포함이니 작은 글씨 가격이 계산 시 금액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