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 숙소를 고민하다가 도쿄 스테이 후쿠오카 텐진 호텔에서 숙박을 해보고 자주 이곳을 이용했습니다. 그 이유는 위치적인 이유가 가장 컸고 룸 컨디션과 조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도큐 스테이 후쿠오카 텐진 호텔
도큐 스테이 후쿠오카 텐진(Tokyu Stay Fukuoka Tenjin) 호텔은 텐진미나미역에서 도보로 5분 밖에 걸리지 않고 텐진 쇼핑의 중심가 파르코 백화점까지 약 10분만 걸어가면 됩니다.
멋진 일몰과 포장마차 거리가 있는 나카스 강변과 캐널시티까지 10분이면 갈 수가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 주소 : 3 Chome-21-24 Haruyoshi, Chuo Ward, Fukuoka, 810-0003 일본
호텔은 골목이 아닌 대로변에 바로 있기 때문에 찾는 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택시 이용 시 2,500~3,000엔 정도 요금이 나옵니다. 저는 2,670엔 요금이 나왔답니다.
호텔은 평일 2인 기준 약 10~13만 원 정도이고 주말에는 20만 원 이상까지 올라갑니다.
3명 1박 : 10월 20일(금)~21일(토) 24,633엔(조식포 함)
22일(일)~23일(월) 16,493엔(조식 미포함)이 나왔습니다.
택시 이용 시 택시는 호텔 정문이 아닌 호텔 뒤쪽 주차장으로 옵니다.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윈룸 객실
체크인 시간은 15시 ~ 00시까지이며,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 룸 후기
저희는 성인 3명이라 트윈룸으로 싱글 침대 2개 방을 예약했습니다.
3명일 경우 싱글 침대 2개와 소파베드 1개가 있는데 소파베드는 창문 쪽에 자리를 잡아줍니다. 쿠션은 침대보다 조금 딱딱하고 크기가 싱글 침대보다 작으니 몸집 작은 사람이 자는 걸로~!!!
객실은 청결했고 오래된 느낌은 없었습니다. 벽걸이 tv, 가구 배치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객실 크기가 작다고 하는데 참대 앞에 캐리어를 펼칠 수 있는 정도 공간이 있고 성인 2명이 사용하기에는 적당한 크기 같습니다.
도큐 스테이 후쿠오카 텐진의 객실은 레지던스형 객실 구조입니다. 그래서 객실에 전자레인지, 작은 싱크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화장실 & 샤워부스
객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바로 화장실과 샤워부스입니다. 일본 호텔에서 숙박을 해봤던 분들이라면 아시다시피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아주 작습니다만,
도쿄 스테이 호텔은 샤워부스가 따로 구비되어 있고 좌변기가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손 씻는 곳도 입구에 따로 있고 드럼세탁기도 있답니다.
호텔 조식
호텔 조식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정문 좌측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조식 시간은 6시 30분 ~ 10시까지이며 양식과 일식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나쁘진 않았는데 메뉴가 자주 나오다 보니 연박을 하면 조금 별로라는 후기들이 있긴 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