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포트 후쿠오카는 공항에서 가깝기 때문에 시간이 남는다면 들렀다 가기에 참 좋은 곳인듯합니다. 라라포트에는 다양한 쇼핑 상점들과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라라포트 가는 길
여행 마지막 날. 오후 15시 35분 비행기를 타러 히타에서 렌터카를 타고 후쿠오카로 넘어갑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호텔 조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출발을 해봅니다.
10시쯤 도요타 렌트 후쿠오카점에 도착. 2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 공항 근처 라라포트에 쇼핑을 하러 가봅니다.
라라포트는 후쿠오카는 버스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며 공항에서는 약 20분, 하카타역에서는 1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 주소 : 6 Chome-23-1 Naka, Hakata Ward, Fukuoka, 812-8627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21시까지
라라포트에는 쇼핑할 곳들이 무수히 많지만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매장을 살펴보면 1층에는 칼디, 무인양품 / 2층 유니클로, 지유(GU), 로프트(LOFT), 자라 / 3층 ABC마트가 있습니다.
라라포트 건담
라라포트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건담 동상입니다. 아마도 라라포트의 상징인지 않을까 합니다.
RX-93ff v 건담은 약 24m의 실물크기의 동상입니다. 건담은 매시간마다 2분 정도 목과 팔이 움직입니다.
도쿄 오다이바와에 있는 것처럼 움직이지는 않지만 건담 앞에 서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1층 칼디 위치
일본 여행 가면 쇼핑 리스트에 꼭 등장하는 칼디입니다. 커피와 다양한 물건들이 있으니 쇼핑하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 칼디 위치
라라포트 칼디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건담이 있는 북쪽 입구 방향으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고 매장과 가깝습니다.
북쪽 입구에서 안으로 들어오면 북쪽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들어가면 매장이 있습니다.
라라포트 칼디 매장은 면세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층 유니클로 / 지유(GU)
유니클로와 지유는 2층에 있습니다. 이곳 역시 북쪽에 있으니 북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가기 편합니다.
유니클로와 지유는 매장이 바로 옆에 붙어 있으니 같이 쇼핑하면 됩니다.
✅ 유니클로
먼저 유니클로 매장에 들렀습니다. 유니클로는 다들 아시다시피 5,500엔(세금 포함) 이상이면 면세가 가능하고 한국보다 저렴하답니다.
포터맛 가방과 유니클로 U 르메르 콜라보 바람막이를 사려고 기웃기웃 그려봅니다.
✅ 지유
유니클로에서 딱히 수확은 못하고 유니클로 동생 지유로 가봅니다.
지유는 유니클로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핫템이 많아서 일본 가면 꼭 가는 곳입니다.
특히, 청바지가 가성비 짱인데 이번에 당근 청바지가 나와서 입어보고 바로 겟~ 했습니다.
2층을 둘러보다가 입구에 ANA 비행기가 보이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이곳은 "키자나이 후쿠오카"로 라라포트 2층 남서쪽 방향에 있습니다.
키자나이 후쿠오카는 어린이들이 어른들의 직업을 똑같은 유니폼을 입고 체험하는 곳이라고 하니 자녀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댓글 쓰기